[The Steemit Awards 22] 후보 추천 릴레이


@o5otaesik 님의 릴레이 대상자로 선정해주셔서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시작한지 1년도 안된 제가 이렇게 다른 분들을 추천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조심스레 한번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최고의 작가(Best Author)
@yeyakang
제가 보지 못한 훌륭하신 분들이 많겠지만 제가 본 분 중 가장 포스팅을 정리해서 더 널리 많은 사람들이 보겠끔 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시는 분입니다. 꾸준히 제과제빵과 관련된 포스팅을 올려주시는데 매 포스팅마다 단순한 글만이 아니라 직접 찍은 사진들과 자세한 설명을 넣어주십니다. 조리과정에 대한 설명과 추가로 본인이 알고 계시니 조언들도 적어주시다 보니 초심자로 하여금 볼 때마다 따라하고 싶어지고 따라만 하면 충분히 근접한 결과물을 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주는 글입니다. 정치, 경제와 같이 누구에게도 논란과 불화의 여지도 없고 오로지 맛있는 요리에 대한 정보를 따뜻한 마음으로 친절히 전달하는 글. 글이 삭제도 되지않고 계속해서 유지되는 스팀잇에서 이만큼 훌륭한 글과 작가를 찾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Best Contributor to the Community)
@jungjunghoon
신규가입자를 위한 지원, 스팀잇 홍보를 위한 네이버 카페활성화, 양질의 글을 올리기 위한 구독글, 그 외에도 현실에서 이뤄지는 스티미언 사이의 밋업까지 너무 많은 부분에서 활동하고 계셔서 단순히 글로만 적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거 같습니다. 저 또한 신규가입자 시절에는 보팅 지원이나 스팀잇 활동에 대한 여러 도움을 받기도 하였고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러한 정정훈님의 노력이 있으셨기 때문에 저를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이 스팀잇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접한 적도 없는 스팀 재단이 뭔가요 뉴비 지원 정책을 하는 이 분이 바로 재단인 것을 ㅎㅎ... 항상 노고에 감사드리면서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로 추천합니다.

최고의 커뮤니티(Best Community)
PIRCOIN · 해적코인
많은 커뮤니티가 있지만 해적코인이 평균 나이가 낮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재미나고 다양한 의견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 의견들이 이벤트로 나오기도 하고요. 간단한 예시로 현재도 진행중인 스리남 이벤트가 있구요 이외에도 스팀잇 단톡방에서 가끔씩 진행하는 해적대스티미언 대결, 스팀볼, 예전에 있던 스팀고, 아주 가끔 한번씩 등장하는 마이님의 도박장 그리고 그 외에도 해적코인 커뮤 내 인원들이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들이 조용히 유지되어 갈 수도 있던 스팀잇에 약간의 활력소를 제공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늙은 부부만 있는 집에 애들이 오고 아기들이 오면 집안이 활기가 차듯이 말입니다. 앞으로도 해적코인 커뮤의 규모도 더 커지고 더 다양한 사람이 와서 조용한 한국커뮤니티를 시끄럽게 만들기 바라는 마음에서 추천해봤습니다.

[포스팅 릴레이] @dorian-lee, @jimae, @eunjjjjjjjj, @ggagu, @lyh5926, @maikuraki, @poohoo11
해당되신 분들은 12월 11일까지 꼭 추천 작성해주세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