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eemit Awards 22] 후보 추천 릴레이





2022 스팀잇 어워드 수상 후보 추천 이벤트 안내




최고의 작가(Best Author) :

@classicalondon@raah

제가 아는 이웃들이 많지 않다보니, 다양한 글들을 아직 읽어보지는 못했습니다만, 제가 지금껏 본 바로는 스티밋 자체에 아트나, 공예 파트쪽 게시물은 무척 희소합니다. 그리고 인기가 없을 수도 있는 글입니다.
그나마 한국 커뮤니티에서 아트쪽으로는 @classicaldondon 님의 클래식에세이 들로만 매일 매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음악과 관련된 복잡하지않는 설명들과 에피소드, 그와 함께 연상될 수 있는 사진자료들도 음악을 시각적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raah 님의 공예는 생활과 밀접하게 붙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들을 매일 마주하게하는 도마부터 초상화 회화까지, 그리고 탄소제로에 도전하는 생활방식은 그 모든것을 엮어 생활의 연금술사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물론 맛집리스트와 와인정보는 덤으로 따라옵니다.
가능하다면 공예만으로도 멋진 구독글이 될 수 있게 저도 포스팅하고 싶어요 ~ ^^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Best Contributor to the Community) :

@Jungjunghoon 님, @etainclub ( Avle, Playsteem), @steem-agora (Avle) 님 , @Jsquare님, @successgr@maikuraki 님 , @ksk1149



추천하고픈 분들이 너무 많아서 기쁩니다. 스티밋 시작하면서 도움받고, 응원받고 저도 함께 성장해가는 방법을 가르쳐주신 기여자분들이 너무 많은데, 스티밋 기여자가 한분이 아니라 이러한 여러 여러스티미언분들이 모여서 다양한 분야에서 애써주시는 분들이 많구나 싶어 다시 감동받으며 짧은 경험이지만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팀잇 뉴비들의 대모이자, 커뮤니티의 밋업, 카피게시자들을 찾아주시고 Kr-supporter 최고의 신사이신 @jungjunghoon 님과 개발자로서 이타인님 @etainclub님이 개발한 앱들을 매일 모바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근하기 어려운 웹에서의 포스팅을 모바일로 편안하게 만들어 준 것은 언제든지 포스팅을 할 수 있게 해주어서 최고의 도움이 되었습니다. @steem-agora 님은 Avle 과 Plas steem 내에서 다양한 큐레이팅과 좋은 글을 선정하여 보팅으로 포스팅을 응원해주니 점점 멋진 글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다양한 프로젝트와 J-square 방법으로 늘 놀라움을 주시는 @jsquare 덕에 새로운 web3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많이 훔쳐봅니다. ^^ 증인 계정을 운영하면서 모든 KR 분들에게 보팅을 해주는 카카님이신 @successgr 님의 보팅은 마치 산소와 비처럼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도록 도와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ksk1149 종하아버님의 활동으로 많은 해적횽님들이 제게도 생겼고, 해적단의 모든 횽님들이 스팀잇의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도록 각개인 분들께 뉴비훈련관이 되신 @maikuraki님의 서포터에 감동했습니다. 제가 스티밋에 뉴비로 버벅될때도 마이님의 친절한 서포터로 잘 적응 할 수 있었어요.



최고의 커뮤니티(Best Community) :

해적단 PIRCOIN


Avle 큐레이터 역활에, 유머담당까지 활기있게 만드는 해적단 응원합니다. 임대시 보팅도 해주시는 건 안 비밀입니다.

이 외에도 제 마음의 별같이 빛나며 여러가지 방향으로 보여주고 함께 해주시는 모든 스티미언 이웃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 합니다.




밋업때도 지원해 주시고, 이벤트 개최를 위해 3,000 STEEM도 지원해주신 @raven203님께 감사드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