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밋업을 마치고, 마지막 차를 타고 내려오니 벌써 새벽 4시네요.
너무 피곤해서 내일 쓰고 싶지만, 게을러서 늦기 전에 적고 잠자리에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을 뿐인데.. 컴퓨터로 포스팅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저는 밋업 하루 전 날 서울로 올라가서 조금 놀다가 밋업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씻고, 지하철을 타고 경전철을 타고 힘들게 힘들게 새람역에서 내렸더니 !!
진짜 역에서 내리자마자 딱 !!
스튜디오 제이슨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친구와 어떻게 지하철 역 바로 옆에 있을수가 있냐며 너무 좋다고..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3 차 밋업이었습니다.
처음 참석했던만큼 기대가 많이 되었었는데, 역시나 스팀잇을 사랑하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과 만나서 좋은 이야기를 서로 주고받는 자체에서 너무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leesunmoo 님과 @sochul 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도 되나 싶을정도로 좋은 강의를 해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이런 재미에 오프라인 밋업을 참석하는 것 같습니다 ^^~
밋업도중 휴식시간에 카페를 조금 둘러보았습니다.
정면 모습인데, 다른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steem 결제가 가능 한 표시가 되어있으니 느낌이 이상했습니다.
앞으로 점차 많이 볼 풍경임에도 쉽게 익숙해지지 않더군요 : )
그리고 뒤를 보았더니 !!
많이들 포스팅으로 만나보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저도 사실 보면서 많이 탐냈던 친구들인데, 세 명을 집으로 데리고 왔답니다 [ 3 번, 5 번, 10 번 ] !!
강의가 끝나고 Q&A 시작 전 찍은 단체사진 !!
@roychoi 님이 선물해주신 배너를 들고 다 같이 찍었습니다 ㅎㅎ
배너 너무 탐났었는데,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너무 가볍고 좋아요 ㅎㅎ
생각보다 거리가 멀어, 가는 길이 힘들었지만 막상가서 온라인에서만 뵙던 분들을 실제로 뵙고 많은 분들과 이야기는 나누지 못했지만 실제로 대화도 나누다보니, 더 긍적적이고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혹시나 참석을 하고싶은데, 오프라인 밋업이 생소하다보니 참여하시지 못하는 분들이 계시면 다음부터는 정말 꼭 나와보시길 추천합니다 !!
마지막으로 자랑.. ?
@roychoi 님이 선물해주신 배너와 @skt1 님의 뱃찌 그리고 제가 데리고 온 머그컵 3개와
멀리서 왔다며 커피까지 챙겨주신 제이슨 사장님 @cnstlf60
좋은 분들도 알게되고 많은 것을 배워가는 밋업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