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유 : 일시적인 현상일수도 있지만 최근 들어 신규코인 ico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많은 이들이 신규코인 ico에 참가하려 해보지만 정작 ico 자금 전송에 성공하는경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운 거 같습니다. 어쩌면 훗날 실패한 것에 대해 감사할지도 모르지만 미래는 알수 없는 것이기에 자금 전송에 조차 실패하면 상실감이 상당합니다. 저도 브라브 코인 자금 모집에 참여하려고 자정까지 기다렸으면서도 정작 자금 전송에는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eos 코인의 자금 모집은 무제한 자금 모집이므로 자금을 보내지 못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겠지만 개인 지갑에서 자금을 보내는 경험이 처음 이신분들은 생경한 경험이 될 것이고 잘못되는 거 아닌가 하는 두려움도 있으실 겁니다.
이것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해주는 게시글이 있어 픽합니다.원문주소 : @chanfo/6q4cuj-eos-ico
기타 참고할 사항
(1) 제가 생각하는 현 시점에서 한국커뮤니티 좋은 글의 저 평가 기준은 50불 이하로 생각합니다. 나름의 의미를 지닌 글이라면 현재의 한국커뮤니티 스팀파워 지분이라면 50불 이상의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픽하는 시점에 보상은 35.57 달러입니다. 게시후 3시간이 흐른 게시물입니다.
(2) 픽한 글(본 게시글)에서 발생하는 보상의 50%는 원글 저자에게 페이 아웃 된 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다면 모든 픽글 올려 주시는 분들이 지켜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피추천글보다 추천글의 보상이 커지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곳이 스티밋인지라 한번쯤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3) 원칙적으로 kr-pick 테그만을 다는것으로 합니다. 다만 kr-pick 테그가 메인테그창(스티밋 닷컴 기준) 말석에 진입할때 까지만이라도 kr 테그를 병행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 kr 테그를 병행해 보았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4) 원글(@chanfo/6q4cuj-eos-ico)에 대한 추천이 kr-pick 테그를 활성화 시킬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5) 저는 제가 픽한 원 글에는 100%로 보팅합니다. 19포크로 스팀잇이 한결 차분해진 느낌입니다. 보팅에 무척 망설여 지실겁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지에 대한 다중 지능이 발휘되어야 하는 시점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