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
1단계 보팅 +$150 달성시 전품목 배송비 무료
2단계 보팅 +$200 달성시 전품목 0.5 SBD 할인
.. 라는 펀딩 공약을 했었는데!
소요님이 쓰신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글의 보상이 $100을 넘었습니다!
요즘 같은 코인 불경기에 이렇게 응원을 해주신다는건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 보팅해주신 분들,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분들!
정말 모두모두 다들 감사드립니다.
사실 그냥 감사하다는 말만으로는 한참 부족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댓글로 넘나 따뜻한 말씀들을 남겨주셔서... 이걸 어떻게 보답을 해야할까 싶습니다.
제가 커뮤니티를 여기저기 전전해봐서 아는건데 이렇게 마음씨 따듯한 분들이 있는건 스팀잇 밖에 없다고 자신합니다.
제가 태어나서 불특정 다수 누군가에게 이렇게 무조건적인 호의와 관심을 받아본적이 있는가? 하며 인생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정도로;; 진짜로 스팀잇 KR 커뮤니티 여러분께 과분한 친절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힘내서 마무리 작업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오늘은 보팅 100달러 돌파 기념으로 작업중인 좀비 고양이의 습격 중 일부를 공개해봅니다.
좀비 고양이 대위기상황!!!
갑작스러운 이족보행 고양이의 등장?!?!
과학자 고양이의 연구소?!?!
무슨 상황인지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그림은 뭐.. 보시는대로의 상황이 맞을거긴 하지만...(고양이 키우는 분들은 대부분 다 공감하실듯한)
글을 마무리 하기전, 좀비 고양이의 습격을 만들게 된 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계기는 어언 2017년 9월 어느날,대학교 마지막 학기에서 들은 Sequential Imagery 라는 수업에서였습니다.
(라고 말하면 제가 20대 중반인줄 아는 분들이 계신데요! 저는 대학교를 남들보다 많이 늦게 시작했습니다. 음... 신상 셀프공개는 여기까지;)
Sequential Imagery 란 무엇의 번데기일까요?
연속된 이미지를 어찌저찌 한다는 뜻입니다. 그래픽 노블, 만화, 카툰, 스토리보드 등등... 여기에 해당되겠습니다.
이런걸 말합니다.
그 수업에서 진행했던 총 3개의 프로젝트중, 대망의 마지막 프로젝트는 24페이지 이상의 책을 만들어오는것 이었습니다.
어떤 내용이든, 어떤 포맷이든 상관없으니 직접 인쇄하고 제본해서 책으로 만들라는 거였죠.
일러스트레이션 전공 학생들에게는 총 5년의 대학생활 중 가장 큰 프로젝트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식당 알바 경험을 토대로 동화책을 만들어온 친구도 있었고
마블코믹스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 노블을 만든 친구도 있었고,
고전의 삽화를 그린 친구 등등.. 다양한 작품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고양이 관련책을 만든 친구들은 한 4명쯤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고양이 디자인을 너무 귀엽고 독특하게 해서 제가 가장 기대했던 작품 하나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그 친구가 시간에 맞춰서 책을 만들어오지 못한 관계로ㅠㅠ 볼수 없어서 많이 아쉬웠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과 표지
기말고사 마지막 날, 다함께 모여서 서로의 책을 읽고 의견을 나눴었습니다.
만들어지는 과정!
만들어지는 과정!22222
이 수업때 만들어서 공개하게 된게 바로 좀비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편입니다 :)
스팀잇에 프롤로그 전체를 다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서 보실수 있어요.
영어의 압박은 죄송합니다 ㅠㅠ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1-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2-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3-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4-
좀비 고양이의 습격 프롤로그 -5-
하지만 펀딩에서 판매할 책은 100% 한글 번역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_+
그럼 여러분 모두 즐거운 월요일 되셨기를 바라며.. 전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