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의 복귀
337 SP
두 번째 여름을 준비하는 [스팀시티]는 <위즈덤 레이스>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간 일시 종료되었던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를 다음과 같이 재개합니다.
(1) delegation 복귀
레이스를 지속할 들은 337 SP를 @stimcity 계정에 다시 delegation 해 주세요. (1계정당 1구좌 / 기존 delegation 계정은 그대로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2) 커뮤니티 가입과 <위즈덤 레이스> 포스팅
<위즈덤 레이스> 커뮤니티에 가입해 주세요. <위즈덤 레이스> book100 / movie100 / music100 / city100 포스팅은 앞으로 이곳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별 쟝르, 형식은 자유입니다.)
(3) 보팅 우선순위
@stimcity 계정의 보팅은 다음과 같은 우선순위로 보팅될 예정입니다.
A) <위즈덤 레이스> book100 / movie100 / music100 / city100 의 포스팅
B) <위즈덤 레이스> 커뮤니티의 포스팅
C) #stimcity, #stimcity-lits, #choonza 태그
D) 기타 관련 프로젝트와 포스팅
(4) 추천권
<위즈덤 레이스> 포스팅 50개당 1개의 신규 <위즈덤 러너> 추천권이 지급되었습니다. 확인하시고 새로운 인연들을 추천해 주세요.
@ab7b13(1) @acceptkim(0) @admljy19(0) @armdown(0) @blackyo(0) @changyoon(0) @chrisjeong(0) @cjsdns(0) @dakfn(0) @dodoim(0) @ehwan(0) @forealife(0) @garden.park(0) @glory7(1) @hanyeol(0) @happyberrysboy(0) @heonbros(0) @ilovemylife(3) @isi3(0) @jjy(0) @jsquare(1) @kibumh(0) @kingbit(0) @kmlee(0) @ksc(0) @kungdel(0) @kwonjs77(0) @lekang(0) @levoyant(1) @lotusofmymom(0) @lucky2(1) @mastertri(0) @mmerlin(1) @newiz(0) @nexgen(0) @noctisk(0) @oldstone(1) @peterchung(2) @qrwerq(0) @reinjun(0) @relaxkim(0) @replayphoto(0) @romi(0) @roundyround(1) @sadmt(0) @sanscrist(2) @seoinseock(2) @sinner264(0) @soosoo(1) @storysharing(0) @strosalia(0) @studygroup(0) @tata1(0) @thegreatgatsby(0) @tradingideas(0) @ulockblock(0) @wisdomandjustice(0) @woojumbs(0) @yangpankil27(0) @yhoh(0) @zenzen25(0)
_ 새로 가입한 멤버는 <위즈덤 러너> 2기가 됩니다.
_ 먼저 @stimcity 계정에 337 SP를 delegation 해주세요.
_ 커뮤니티에 자기소개 포스팅과 첫 번째 <위즈덤 레이스> 포스팅을 올려주세요.
_ stimcity.net의 [Human Library]에 등재되는 것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5) 춘자의 선물꾸러미
3년간의 긴 기다림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간 @stimcity에 고인 SBD로 춘자가 [스팀시티]의 두 번째 여름을 환영하는 '선물 꾸러미'를 준비했습니다. 61명의 전체를 위해 준비했사오니 모두 신청하셔서 감사의 마음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새로 레이스를 시작하는 2기를 위한 웰컴 키트이기도 하니 함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벚꽃이 필 때까지
61명의 <위즈덤 러너> 1기 모두가 레이스를 완주하길 바라지만 인연이란 것이 때를 따르는 것이므로 억지를 부린다고 계속 멈추어 둘 수는 없을 것입니다. 1기 <위즈덤 러너>들 중에는 현재 스팀잇 활동을 멈춘 분들도 계시고 활동 중이시더라도 [스팀시티]의 그것과 뜻을 달리하시게 된 분들도 계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냥 기다릴 수도 없고 서로 모호한 관계를 계속 지속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다음 벚꽃이 필 때까지 유예기간을 갖고 그 뒤에 관계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혹 레이스를 지속할 의사가 없으신 분이 계시면 메일 start.in.motion.city@gmail.com과 댓글로 알려주시면 탈퇴 의사를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7) 나도 <위즈덤 러너>가 되고 싶다!
누구든 <위즈덤 러너>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천으로 신규 멤버를 모집하는 [스팀시티]의 방식으로 인해 기회가 닿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일단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시고 먼저 레이스를 진행해 주세요. 추후 탈퇴와 휴면에 의한 결원이 생길 시 우선적으로 가입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8) 위클리 밋업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만나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상황이 해소되는 대로 위클리 밋업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공지를 기다려 주세요.
[스팀시티]의 두 번째 여름은 어떤 모습일까요? 지난 3년 전의 여름에는 그 초입에서 겨울로 돌아가 버렸지만 우리는 봄의 아이 춘자를 찾아 다시 여름에 진입할 수 있는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도래할 뜨거운 여름에 춘자의 친구, 여름 아이 '하자夏子'를 찾을 수 있을까요? 그러려면 우리 모두 레이스를 하자! 하자!! 하자!! 시작해야 합니다. 계속해야 합니다. 하자를 만나기 위해, 오래 기다려온 그대와 조우하기 위해, 검정치마를 입고 수피처럼 빙글빙글 돌며 뜨거운 여름 속으로 진입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용기를 내야 할 것입니다.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 어디선가 깃발을 들고 서 있는 라총수의 목소리가 들려 올 것입니다.
아 그냥 합시다!
"걱정 마, 넌 죽지 않을 테니. 그리고 다시는 그렇게 바보처럼 살지 마. 지금 네가 쓰러져 있는 바로 그 자리에서 나 역시 이 년 전쯤 같은 꿈을 두 번 꾼 적이 있지. 꿈속에 스페인의 어떤 평원을 찾아갔는데, 거기서 다 쓰러져 가는 교회가 하나 있었어. 근처 양치기들이 양떼를 몰고 와서 종종 잠을 자던 곳이었어. 그곳 성물 보관소에는 무화과나무 한 그루가 서 있었지. 나무 아래를 파보니 보물이 숨겨져 있지 않겠어. 하지만 이봐, 그런 꿈을 되풀이 꾸었다고 해서 사막을 건널 바보는 없어. 명심하라구."_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1. 레이스의 기원_ since 2018
2. 레이스의 경과_ 70.49+29.51
3. 레이스의 결과_ 5318855
4. 레이스의 복귀_ 337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