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upal2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부다페스트입니다 :)
오늘은 따뜻한 바르셀로나를 떠나 부다페스트로 넘어 온 날입니다. 바르셀로나가 유독 따뜻했지만 부다페스트도 걱정한 것 보다는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부다페스트 첫째날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바르셀로나 에어비앤비 체크아웃 시간이 오전 11시여서 일어나자마자 짐을 챙기고 (바르셀로나에서 쇼핑을 너무 했나봐요..ㅎㅎ 점점 캐리어에 공간에 없어집니다..😅) 씻고 체크아웃 준비를 마쳤습니다.
부다페스트로 가는 비행기는 오후 4:55이라서 숙소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 가기 전 시간이 좀 뜨더라구요.. 아점을 해결할 겸, 짐을 숙소에 맡겨 두고 근처에 먹을 것을 찾아 돌아 다녀봅니다^^
케밥집도 피자집도 새해 첫 날이라서 그런지 문을 모두 닫았더라구요..힝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결국 케밥집쪽으로 돌아와서 그 옆집에 있는 전기 통닭 구이(?)집에 들어갔습니다ㅎㅎ 닭구이 1/2 + 감자구이 + 아이올리 소스를 7유로에 사고 감자 샐러드도 샀습니다 :)
🔝취킨에 매우 신난 한 남자의 뒷 모습ㅎㅎ
해가 쨍하게 나길래
숙소에 있던 테라스에 사온 음식을 차렸습니다 :)
🔝최후의 만찬 :)
닭고기는 부드럽고 담백하게 구워졌고 감자도 아이올리 소스와 잘 어울리고 좋았는데
추가로 산 감자 샐러드가 영...ㅎㅎ (캔참치가 들어가 있었어요..ㅠ ㅠ) 그래도 광합성하며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제 공항으로 갈 시간!
떠나려니 너무 아쉬운 바르셀로나...마지막 날까지 화창한 날씨가 발목을 붙잡습니다아
이제는 정겨운 그라시아 거리로 와서
카탈루냐 광장 근처의 공항버스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참, 첫날 우리를 힘들게 했던 공항버스 티켓에 대해서는 다행히 메일을 보냈더니 바로 환불처리를 해 주겠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짐을 먼저 해결하고 간단히 초코 크로와상과 커피를 마시고 스팀잇을 합니다ㅎㅎ
스팀잇은 이제 저희에게 일상이 되었네요 :)
오늘도 라이언에어✈️
바르셀로나에서 부다페스트까지의 비행 시간은 대략 2시간 40분입니다. 오늘도 출발은 조금 지연되어 예정 시간보다 30분 늦게 이륙합니다.
기내식 메뉴 카탈로그를 보던 중 라쟈나가 눈에 들어와서 시켰는데 맛있네요 :) 둘이서 바닥까지 싹- 긁어 먹었습니다.
이륙 후 비행기가 좀 흔들렸지만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착륙하니 사람들이 박수를 치더라구요ㅎㅎ
부다페스트 공항은 아담하네요 :)
짐을 찾고 당장에 쓸 차비 정도로 10유로를 포린트로 환전했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호스트가 찾아가는 길을 친절하게 잘 설명해 놓아서 숙소까지 가는 것을 어렵지 않았습니다. 100E번 버스를 타고 첫 번째 정류장에 내리니 걸어서 1-2분만에 벌써 도착입니다 :)
이곳은 3박 4일동안 머물 아담한 우리집입니다!
(여행은 살아보는거야☺️ -에어비앤비-)
부다페스트에 오기 전에 걱정했던 것만큼의 추위가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 파리나 바르셀로나와 다르게 도착하자마자 입김이 나와서 조금 놀라긴 했지만ㅎㅎ 만반의 준비를 하고 와서 그런지 파리의 음산한(?) 추움은 없습니다.
숙소에 도착했을 때가 이미 밤 9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하루를 그냥 보내기가 아쉬워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까지만 좀 거닐다 왔습니다 :) 저녁거리도 좀 사왔구요🤗
부다페스트의 야경과 곳곳의 모습은 내일 더 자세히 포스팅 해 드릴게요!
저녁을 간단히 먹고 부다페스트에서의 첫 날을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
포스팅을 마치면 내일 갈 온천 정보를 찾아봐야겠어요!ㅎㅎ
한국은 오늘이 새해 첫 출근이었죠?
새해에도 여전히 같은 회사 같은 상사 같은 일상일지라도 마음가짐만은 날로 새롭게 하셔서 매일 승리하는 삶을 살아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대한민국 직장인, 화이팅! (직장인이라는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는 분들도 물론 화이팅입니다 :) )
그럼, 저는 내일 온천을 다녀온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그 남자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ianyang0912/feat-0-6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태그에 ourselves를 달아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거에요!